SHOWCASE

뒤로가기

SHOWCASE

뒤로가기

REVIEW

뒤로가기

COLLECTION

상품 상세 정보
Name COLLECTION
판매가 100원
제조사 자체제작
배송
수량 up down  
상품 목록
상품 정보 가격 삭제
TOTAL(수량) : 0

할인가가 적용된 최종 결제예정금액은 주문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UY예약주문



 Modular System - alendless_S05






 Modular System - alendless_S02




결제 안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을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고,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가 상이할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 자동취소될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alufus@alufus.com 으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십시오.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직접배송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제주 및 도서 산간 일부 지역 제외)
  • 배송 비용 : 무료
  • 배송 기간 : 10일 ~ 15일
  • 배송 안내 :

     - 알루퍼스의 가구제품은 주문제작 제품으로 주문일로부터 약 15일의 배송 기간이 소요되며, 직접 배송 및 설치가 이루어집니다.

     - 소형 가구(사이드 테이블)와 일부 악세사리 제품 등 택배 발송이 가능한 상품은 택배로 발송됩니다. 

     - 일부 악세사리 제품(재고 보유 제품)의 경우 일반적으로 주문 후 5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배송 및 설치비용 : 서울, 경기 100,000원 / 서울, 경기 이외의 지역 200,000원이 발생합니다.

     - 제주,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의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며, 해당 비용은 배송지역에 따라 상이합니다. (정확한 배송 비용은 주문시 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립니다.)

     - 주문 후 7일 이내에 제품 제작일정 관련 안내 메세지를 보내드리며, 제품 제작 완료 후 배송 일정 관련하여 연락을 드립니다. (배송일과 배송 시간 지정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약속된 배송일에 연락이 되지 않거나 수취인 부재, 주소 불분명 등 고객 사정에 의하여 배송이 이루어지지 못할 경우, 배송지에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이 발생하는 경우 

       교환/반품 비용(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불가피한 사정으로 배송일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영업일 기준 3일 전까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배송 전 주문 취소 및 변경(택배 배송 상품) :  오후 2시 이전에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오후 2시 이후 취소, 변경시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사다리차 이용 또는 엘리베이터 이용료 등 설치현장의 특수성으로 인한 추가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제품이 배송되기 전에 설치를 원하시는 공간을 미리 확보 및 정돈 부탁드립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가구의 이동 및 철거는 불가합니다.
     

교환/반품 안내

- 제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의사를 전달해주셔야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가구의 경우 단순 변심에 따른 교환/반품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가구 배송 완료 후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알루퍼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위약금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 단순 변심으로 교환, 반품하시는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주문 제작 제품의 경우

- 배송된 제품에 이상이 없음을 고객님께서 확인하신 후 제품의 조립 및 설치가 완료된 경우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파손 또는 손상된 경우

- 제품을 사용한 경우

- 제품 박스가 제거 또는 훼손된 경우

- 제품 및 구성품이 분실된 경우

- 제품이 오염된 경우 (제품 표면을 세척하는 경우 포함)

- 회수 도중 고객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 또는 손상된 경우



서비스문의 안내

REVIEW

Write View all

게시물이 없습니다

Q&A

Write View all

게시물이 없습니다

판매자 정보